그폰이 심기변 자유,의무통화자유 라는 가정하에 씁니다.
1.우선 배송온폰에 배송온 유심을 쳐박습니다.
2.나밍 ㄱㄱ ->개통됨
3.유심기변하면됩니다.
근데 앵간하면 전화몇통은 써주는게;;
왜혼자 신규타셨어요 저도주시지 ㅠㅠㅠㅠㅠ
그폰이 심기변 자유,의무통화자유 라는 가정하에 씁니다.
1.우선 배송온폰에 배송온 유심을 쳐박습니다.
2.나밍 ㄱㄱ ->개통됨
3.유심기변하면됩니다.
근데 앵간하면 전화몇통은 써주는게;;
왜혼자 신규타셨어요 저도주시지 ㅠㅠㅠㅠㅠ
댓글 (7)
4페이지보면 알겠지만 새벽1시넘어서 뜬거라.. 내가 베넘파랑 갤넥 찾다가 밯쳐서 이거 보이길래 탔거든..
의무통화 있고 심기변자유인지는 몰라
걍 쫄보니까 그대로쳐박고 93일 써야겠다.. 9월에 할부20 대납 안해주면 안됨
내가 궁금한건 15일뒤에 뽑아도 되는거임..
그걸모르면.. 일단 ㅃㅃ 질게가서 물어보셈
잘못햇다가 ㅈ 되는수가..
아냐 난 겁쟁이라서 걍 93일 쳐박아둬야겠따
나 ㅃㅃ아디도 음슴
자기입으로 겁쟁이라니
근데 그냥 93일 쳐박아두면안됨 의무해야지
ㅇㅇ 올인원34로 개통되니 남자친구랑 전화하느라 부족한 누나한테 바쳐야지
떨구면 사살
그럼가개통으로못파는데 ㅋ
10 ㅅㅅㅅㅅ
만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