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명함집 추천좀
여
여우
event
2012-07-20 18:11:33
visibility
조회 370
울엄마 명함 파야되눈데 일러스트파일도 있어서 넘기고 이름이랑 연락처만 수정해서 뽑으면 되눈데 추천점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當
當_當
2012-07-20
www.rego.co.kr
가격도 그럭저럭 괜찮고 명함 질이 좋음
근데 좀 느림
후가공이나 별색 쓸거 아니면 그냥 일반코팅으로 해라
돈 좀 들일거면 휘라레도 갠춘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ㅓ우
2012-07-20
휘라레 좋네여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ㅇㅇ.
2012-07-20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여우
2012-07-20
울엄마 공예가라 수작업으로 한지로 일일이 만들었었는데 이번엔 국립중앙박물관 명함이라 찍어야댄댕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명함집 추천좀
(4)
명함집 추천좀
(4)
여우
·
2012-07-20
·
조회 371
나 존내 진지한 질문 - 블루골드(SKT 직영점) 장점이 몰까
(4)
나 존내 진지한 질문 - 블루골드(SKT 직영점) 장점이 몰까
(4)
돈까스
·
2012-07-20
·
조회 517
아 넘 편히왔다
아 넘 편히왔다
갈매기
·
2012-07-20
·
조회 70
지하철 춥다
지하철 춥다
갈매기
·
2012-07-20
·
조회 70
우리집...
(2)
우리집...
(2)
여우
·
2012-07-20
·
조회 72
담주에 명함나온당 헤헷
(4)
담주에 명함나온당 헤헷
(4)
횽들나라고
·
2012-07-20
·
조회 123
난 광고전화 오면 끝까지 다 들어주는데
(5)
난 광고전화 오면 끝까지 다 들어주는데
(5)
이순규입니다
·
2012-07-20
·
조회 87
난 일하면서 돈버는 중
(4)
난 일하면서 돈버는 중
(4)
그분
·
2012-07-20
·
조회 109
나도 놀면서 돈버는중
나도 놀면서 돈버는중
갈매기
·
2012-07-20
·
조회 63
미성년자가 살인해도 미성년자라서 형이 별로안되는세상
(3)
미성년자가 살인해도 미성년자라서 형이 별로안되는세상
(3)
횽들나라고
·
2012-07-20
·
조회 94
놀면서 돈버는중
(2)
놀면서 돈버는중
(2)
횽들나라고
·
2012-07-20
·
조회 97
아이콜링이래 봐라
아이콜링이래 봐라
횽들나라고
·
2012-07-20
·
조회 125
그분앰
그분앰
횽들나라고
·
2012-07-20
·
조회 54
묵
(3)
묵
(3)
횽들나라고
·
2012-07-20
·
조회 62
금요일이니 홍대한번 나가서 놀아야지
(3)
금요일이니 홍대한번 나가서 놀아야지
(3)
갈매기
·
2012-07-20
·
조회 89
아이폰 수신거부 하는법 없냐??
(3)
아이폰 수신거부 하는법 없냐??
(3)
세일러묵
·
2012-07-20
·
조회 3563
그분
(4)
그분
(4)
횽들나라고
·
2012-07-20
·
조회 111
·
추천 1
돚거개새끼 폰번호불러봐라
(3)
돚거개새끼 폰번호불러봐라
(3)
횽들나라고
·
2012-07-20
·
조회 250
갤치디 할원천원
(1)
갤치디 할원천원
(1)
잉어킹
·
2012-07-20
·
조회 83
나 지금 시지븨 왔음
(2)
나 지금 시지븨 왔음
(2)
얼음주스
·
2012-07-20
·
조회 156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551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www.rego.co.kr
가격도 그럭저럭 괜찮고 명함 질이 좋음
근데 좀 느림
후가공이나 별색 쓸거 아니면 그냥 일반코팅으로 해라
돈 좀 들일거면 휘라레도 갠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