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전에 날 차버린 그 여자애가,
다른남자랑 카페에 들어오는 걸 봤다,
아.. 어쩌면 그애는 날 못본걸지도..
둘이 너무 분위기 좋은거 같아서.. 자리를 떠줬음 ㅠㅠ
나 너무 소심해 ㅠ
아좆같다씨발
ㅋㅋㅋ 힘내셈
댓글 (5)
둘이 너무 분위기 좋은거 같아서.. 자리를 떠줬음 ㅠㅠ
나 너무 소심해 ㅠ
아좆같다씨발
ㅋㅋㅋ 힘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