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번 기사한테 접수해줬는데
15번기사 ㅍㅍㅅㅅ인가 아까부터 자리에 없어
예전처럼 파트장이 고쳐주면 금방 갈텐데
요즘 쪼렙되서 닥치고 기다려야됨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