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센세이션 가따옴

2012-07-22 12:16:38 조회 210
1342926414282.jpg1342926419724.jpg

9시입장해서 10시반부터 디제이나와서 믹싱하는데


그때부터 새벽 6시까지하는건데


중간에 너무 힘들어서 3시에 나와서 킨텍스 주차장에서 돗자리깔아놓고


샌드위치랑 케익 먹고 옴


사진은 친구들이라서 초상권^^

첨부 이미지

1342926414282.jpg
1342926419724.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5)

2012-07-22

아 나도 가고싶다

2012-07-22

끝났음

umf나 가라

z
2012-07-22

3시에 나왔따고 ?? 갔던 아이들 말로는 3시부터 피크였다는데 음향상태 똥망이고 좆나 짜증내다가 3시부터 좀 재밌어졌다고 ..

2012-07-22
걔 구라임
여우2012-07-22
돚거친구들말이 맞음 연달 괜히 배아파서 그러나보ㅔ
제목
십덕 창덕 4주년 행사 같은 거 안하냐? (3)
십덕 창덕 4주년 행사 같은 거 안하냐? (3)
··
인터넷 테크했어야됏는데 까먹음 (1)
인터넷 테크했어야됏는데 까먹음 (1)
··
그분은 나 봣을텐데 (1)
그분은 나 봣을텐데 (1)
··
미음미음이 (2)
미음미음이 (2)
··
그분이 용산이나 마포사나? (7)
그분이 용산이나 마포사나? (7)
··
불테리어 키우고 싶다
불테리어 키우고 싶다
··
오늘 밖에 날씨 어떠냐?
오늘 밖에 날씨 어떠냐?
··
근데 그분은 왜 나 면회안오냐? (3)
근데 그분은 왜 나 면회안오냐? (3)
··
요새 오리ㄴㅔㅅ 망하냐? (4)
요새 오리ㄴㅔㅅ 망하냐? (4)
··
아 센세이션가따와서 느낀점
아 센세이션가따와서 느낀점
··
아 똥마렵다 (2)
아 똥마렵다 (2)
··
어제 센세이션 가따옴어제 센세이션 가따옴 (5)
어제 센세이션 가따옴어제 센세이션 가따옴 (5)
··
12시가 지났으니 (2)
12시가 지났으니 (2)
··
일병 십월에담. 히밤. (2)
일병 십월에담. 히밤. (2)
··
법스안이랑 사기고 싶은 애 읶냐? (1)
법스안이랑 사기고 싶은 애 읶냐? (1)
··
늬들 중에 서든하는 애 읶냐? (1)
늬들 중에 서든하는 애 읶냐? (1)
··
구로로 초밥머그러감구로로 초밥머그러감
구로로 초밥머그러감구로로 초밥머그러감
··
님을 하이염 (2)
님을 하이염 (2)
··
어제 들을려다가 까먹은 노래부른 가수 아침에 기억해냄 (4)
어제 들을려다가 까먹은 노래부른 가수 아침에 기억해냄 (4)
··
결혼하면 (1)
결혼하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