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입장해서 10시반부터 디제이나와서 믹싱하는데
그때부터 새벽 6시까지하는건데
중간에 너무 힘들어서 3시에 나와서 킨텍스 주차장에서 돗자리깔아놓고
샌드위치랑 케익 먹고 옴
사진은 친구들이라서 초상권^^
아 나도 가고싶다
끝났음
umf나 가라
3시에 나왔따고 ?? 갔던 아이들 말로는 3시부터 피크였다는데 음향상태 똥망이고 좆나 짜증내다가 3시부터 좀 재밌어졌다고 ..
댓글 (5)
아 나도 가고싶다
끝났음
umf나 가라
3시에 나왔따고 ?? 갔던 아이들 말로는 3시부터 피크였다는데 음향상태 똥망이고 좆나 짜증내다가 3시부터 좀 재밌어졌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