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덕도 창덕 4주년이 넘얶는데
왜 창덕 기념 행사같은 거 안하는 줄 아냐?
왜 십덕이 망하고 읶는 거 처럼 보이는 줄 아냔 말이다
애들이 다 바다로 가 읶기때문이지
그래서 말인데 4주년 기념행사는 하와이에서 하는 게 어덕겎냐?
십덕도 창덕 4주년이 넘얶는데
왜 창덕 기념 행사같은 거 안하는 줄 아냐?
왜 십덕이 망하고 읶는 거 처럼 보이는 줄 아냔 말이다
애들이 다 바다로 가 읶기때문이지
그래서 말인데 4주년 기념행사는 하와이에서 하는 게 어덕겎냐?
댓글 (3)
'
걍 창덕궁에서 할까?
쿵덕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