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라이즈 보고와뜸!!!!!!!!!!!!!!!!!!!!!!!!

오우오아우오아우오앙

아이맥스였고 상영관 앞뒤좌우 정중앙자리에서 봐뜸

옹으엉이으오아우오아우와

시간과 돈이 하나도 안 아까운 영화 ㅋㅋㅋㅋ

다 보고 나왓는데 다시 보고 시픈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여

결론은 재미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