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라이즈 보고와뜸!!!!!!!!!!!!!!!!!!!!!!!!
오우오아우오아우오앙
아이맥스였고 상영관 앞뒤좌우 정중앙자리에서 봐뜸
옹으엉이으오아우오아우와
시간과 돈이 하나도 안 아까운 영화 ㅋㅋㅋㅋ
다 보고 나왓는데 다시 보고 시픈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여
결론은 재미즤다~
다크나이트 라이즈 보고와뜸!!!!!!!!!!!!!!!!!!!!!!!!
오우오아우오아우오앙
아이맥스였고 상영관 앞뒤좌우 정중앙자리에서 봐뜸
옹으엉이으오아우오아우와
시간과 돈이 하나도 안 아까운 영화 ㅋㅋㅋㅋ
다 보고 나왓는데 다시 보고 시픈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여
결론은 재미즤다~
댓글 (2)
그치 말 못한다고 못보고 못듣는건 아니지.
힘내!
헤헿^0^
힘낼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