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생각만해도 존나 빡친다
ㅋㅋㅋㅋㅋㅋㅋ빵터졍..
스스드 요새는 가격 진짜 많이 내려갔네영ㅋㅋ
오 스스드도 앎?
울집두 스스드 달아꺼등여?!
헐 대구에도 스스디가 있음???????
물논.. 용산에서 택배로 받았듬^0^ㅋㅋ
몇달전에 컴터 새로 맞췃는뎅 그때 욕심내서 하나 달았어영ㅋㅋ
왕 빠르고 좋긔영~
댓글 (5)
ㅋㅋㅋㅋㅋㅋㅋ빵터졍..
스스드 요새는 가격 진짜 많이 내려갔네영ㅋㅋ
오 스스드도 앎?
울집두 스스드 달아꺼등여?!
헐 대구에도 스스디가 있음???????
물논.. 용산에서 택배로 받았듬^0^ㅋㅋ
몇달전에 컴터 새로 맞췃는뎅 그때 욕심내서 하나 달았어영ㅋㅋ
왕 빠르고 좋긔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