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병신같은 선택이 점심시간쯤임
하루 다 버리는거임
아침에 학원가따가 와서 숙제하고
밥먹고 복습하고 예습하고
그러고 놀러나가따오면 됨
점심에 가자나?
그럼 존나 늦게 일어나서 존나 밥먹고 학원부랴부랴갔다가
학원끝나면 저녁먹고 와서 놀러간다니깐
젤 병신같은 선택이 점심시간쯤임
하루 다 버리는거임
아침에 학원가따가 와서 숙제하고
밥먹고 복습하고 예습하고
그러고 놀러나가따오면 됨
점심에 가자나?
그럼 존나 늦게 일어나서 존나 밥먹고 학원부랴부랴갔다가
학원끝나면 저녁먹고 와서 놀러간다니깐
댓글 (6)
아침반하면 돈아까우니까
꾸역꾸역 일어나서 학원은 가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고대생 맞는듯 조라 똒똑함
내가 그래서 운전면허를 새벽반으로 해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