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병신같은 선택이 점심시간쯤임


하루 다 버리는거임


아침에 학원가따가 와서 숙제하고


밥먹고 복습하고 예습하고


그러고 놀러나가따오면 됨


점심에 가자나?


그럼 존나 늦게 일어나서 존나 밥먹고 학원부랴부랴갔다가


학원끝나면 저녁먹고 와서 놀러간다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