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피자 하나 시켰는데 그 기다리는 시간이 왜이렇게 행복하지 앞으로는 어디놀러가거나 옷사입지 말고 먹을꺼나 전나 쳐먹어야겠습미다
원래 집에만 있엇으면서
밖에 나갔던 척 하지마라 ㅡㅡ
아 집안에서 새 옷 갈아입고
옆방 놀러가고 안방놀러간건가
댓글 (2)
원래 집에만 있엇으면서
밖에 나갔던 척 하지마라 ㅡㅡ
아 집안에서 새 옷 갈아입고
옆방 놀러가고 안방놀러간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