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ㄴㄴ
휴 마음이 놓이네요
http://www.noriter.com/?mid=ani
이렇게 갈건데 게시판 상단이랑 맨 위에 로고랑 메뉴바 아직도 고민중임
맨위에 쪽지함 스크랩 이건 밑에 Copyleft© noriter.com 이거 윗줄로 옮기고
메뉴바에서 확장되는 메뉴는 일렬종대로 했으면 좋겠어용
그리고 메뉴바는 노란색으로..
댓글 (4)
ㄴㄴ
휴 마음이 놓이네요
http://www.noriter.com/?mid=ani
이렇게 갈건데 게시판 상단이랑 맨 위에 로고랑 메뉴바 아직도 고민중임
맨위에 쪽지함 스크랩 이건 밑에 Copyleft© noriter.com 이거 윗줄로 옮기고
메뉴바에서 확장되는 메뉴는 일렬종대로 했으면 좋겠어용
그리고 메뉴바는 노란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