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치고나서 바로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음료수 두개를 사갔다고 함.ㅇㅇ목격자도 있고 편의점 알바도 증언함.(소속사같은데서 이런거 걸리면 음료수빨면 알콜농도 덜나온다고 배운듯ㅋ)그리고 경찰이 술마셨냐고 물어봤는데 한쿡말 서투른척하고 ㅋㅋㅋㅋㅋㅋ존나 나쁜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