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 수술받으면 병신됨?
ㅇㅇ.
병신되도 나 군생활때 거기서 수술하랬으면
했을걸...
시발 그냥 누워만읶다는게
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횽나 군생활 어땠음 괜찮았음?
존나편하지않겠냐
떙볕에 좆새끼들 잡초뽑는데
나는 걍 병실에 누워서 밥처먹으라면 밥처먹고
아침에 깔짝깔짝 나갔다오면되고
이거지뭐
근데 너 어차피 병신이라 병신될 걱정 안해도되지않냐?
전투정보임ㅇㅇ
1511>4111
정보병에겐 군생활을 묻는 게 아늬다
기무특기로 간다하지않았나
육군1111로 갔다가
거기 기무반장이 정보로뺴줌ㅇㅇ
에잉 나도 나름 꿀특기이긴한데
출근해야겠따 ㅂㅂ
댓글 (9)
ㅇㅇ.
병신되도 나 군생활때 거기서 수술하랬으면
했을걸...
시발 그냥 누워만읶다는게
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횽나 군생활 어땠음 괜찮았음?
존나편하지않겠냐
떙볕에 좆새끼들 잡초뽑는데
나는 걍 병실에 누워서 밥처먹으라면 밥처먹고
아침에 깔짝깔짝 나갔다오면되고
이거지뭐
근데 너 어차피 병신이라 병신될 걱정 안해도되지않냐?
전투정보임ㅇㅇ
1511>4111
정보병에겐 군생활을 묻는 게 아늬다
기무특기로 간다하지않았나
육군1111로 갔다가
거기 기무반장이 정보로뺴줌ㅇㅇ
에잉 나도 나름 꿀특기이긴한데
출근해야겠따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