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방비치에서 다이빙하러 간거야
다른 친구들 2명이 거기서 일하거든
근데 생각해보니깐 빡치넹
시방새들아 니네 그럼 서울살면서 왜 바캉스를 부산으로 가냐 더 덥게 시발
제주도에 왜 휴가가냐고 시발
그래서 난 안가는데
댓글 (2)
그래서 난 안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