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은정이 기생령인가 영화찍어가지고
무대인사한다고 홍대롯데에 티아라 왓었는데
그때도 걔 화영이만 따로 혼자 엘리베이터타고 먼저 올라오고
나머지멤버들은 다 같이 올라왓었다
뭐 그렇다구 ㅇㅇ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