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 존나 재미어ㅃ엇는뎅
아직 골은 안나왔지만 몸싸움도 잘하고 패스도 좋고 세트플레이도 잘댐
주영이형도 꼴에 아스날이라고 움직임은 좆나 좋음
근데 창수님은 좀 빼줬으면 ㅎㅎ;;
자유게시판
스위스전 재밌땅
event 2012-07-30 02:11:51visibility 조회 69
멕시코전 존나 재미어ㅃ엇는뎅
아직 골은 안나왔지만 몸싸움도 잘하고 패스도 좋고 세트플레이도 잘댐
주영이형도 꼴에 아스날이라고 움직임은 좆나 좋음
근데 창수님은 좀 빼줬으면 ㅎㅎ;;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