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 존나 재미어ㅃ엇는뎅

아직 골은 안나왔지만 몸싸움도 잘하고 패스도 좋고 세트플레이도 잘댐

주영이형도 꼴에 아스날이라고 움직임은 좆나 좋음

근데 창수님은 좀 빼줬으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