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전 관계로
2012년 7월 31일(화)
약 12시 ~ 18시 까지 접속이 안될거임.
요약 :
이사함
디씨로가기도귀찮은데....
ㅗㅗ
장애 판정.. 1급..
오늘 서울 젤 덥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7)
디씨로가기도귀찮은데....
ㅗㅗ
장애 판정.. 1급..
오늘 서울 젤 덥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