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요즘 티할부지원+온가족 됨??
세
세일러묵
event
2012-07-30 10:31:06
visibility
조회 380
요금제만 lte62 이런거 쓰면 티할부지원도 되나?
아님 엘티이프로모션 유지해야 티할부지원되는거임?
티할부지원 없으면 완납하는게 좋은거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숑나
2012-07-30
묵갱님
114로 연락바랍니당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세
세일러묵
2012-07-30
114애들도 복불복이야;; 전화받는애마다 딴소리해
요금고지서 나와봐야 암 ㅠ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ㅇㅇ.
2012-07-30
lte요금제는 할지 없어졌다던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세
세일러묵
2012-07-30
4월에 나 노트탈때 없앴다가 개욕먹고 이주만에 다시 생기지 않음?
8월부터 다시 없어질듯;;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이제 티아라 어듸 먹고 살겎냐?
이제 티아라 어듸 먹고 살겎냐?
숑나
·
2012-07-30
·
조회 111
기자의_개드립
(1)
기자의_개드립
(1)
그분
·
2012-07-30
·
조회 151
요즘 왜이렇게 중대발표 기다릴 일이 많아지냐 ㅇㅇ
(1)
요즘 왜이렇게 중대발표 기다릴 일이 많아지냐 ㅇㅇ
(1)
숑나
·
2012-07-30
·
조회 89
블랙베리중에 젤 명품이 뭐냐
(1)
블랙베리중에 젤 명품이 뭐냐
(1)
연달
·
2012-07-30
·
조회 101
전화해봤는데 티할부지원은
전화해봤는데 티할부지원은
세일러묵
·
2012-07-30
·
조회 70
와 주지훈 다시 뜰려나보다 마약사범님.
(3)
와 주지훈 다시 뜰려나보다 마약사범님.
(3)
숑나
·
2012-07-30
·
조회 175
사람있냐
(3)
사람있냐
(3)
돈좀벌고싶다
·
2012-07-30
·
조회 96
리설주 알고보니 ‘불륜女’..김정은 아이 임신후 이혼하고 재혼
(3)
리설주 알고보니 ‘불륜女’..김정은 아이 임신후 이혼하고 재혼
(3)
홍류
·
2012-07-30
·
조회 2463
비그쳤나보네
(2)
비그쳤나보네
(2)
세일러묵
·
2012-07-30
·
조회 105
숑나는 언제 자냐?
(1)
숑나는 언제 자냐?
(1)
세일러묵
·
2012-07-30
·
조회 102
요즘 티할부지원+온가족 됨??
(4)
요즘 티할부지원+온가족 됨??
(4)
세일러묵
·
2012-07-30
·
조회 381
옵뷰 좋냐?
(3)
옵뷰 좋냐?
(3)
세일러묵
·
2012-07-30
·
조회 98
몽지르마스 D15
(1)
몽지르마스 D15
(1)
그분
·
2012-07-30
·
조회 144
페이스북폰 나온다네
페이스북폰 나온다네
그분
·
2012-07-30
·
조회 65
그분도 일베하는듯.
그분도 일베하는듯.
숑나
·
2012-07-30
·
조회 73
한토마 여기 일베보다 더 막장인듯
(2)
한토마 여기 일베보다 더 막장인듯
(2)
그분
·
2012-07-30
·
조회 130
올대는 뭐가뭔지 모르겠다.
(1)
올대는 뭐가뭔지 모르겠다.
(1)
셩나
·
2012-07-30
·
조회 123
2012년 7월 31일(화) 접속 장애 공지
(7)
2012년 7월 31일(화) 접속 장애 공지
(7)
그분
·
2012-07-30
·
조회 422
야나
(1)
야나
(1)
에피
·
2012-07-30
·
조회 66
돚거
(1)
돚거
(1)
에피
·
2012-07-30
·
조회 277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511
1512
1513
1514
1515
1516
1517
1518
1519
152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묵갱님
114로 연락바랍니당
요금고지서 나와봐야 암 ㅠㅠ
8월부터 다시 없어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