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때 였나 대리점에서 폰샀는데 네이트준 ?? 이거 시발 존나게써도 존나게 무료니까 한달동안 존나게 쓰셈 했는데
컨텐츠 이용료 존나게 나와서 30만원 낸기억남 그리고 존나게 쳐맞음
두번째는 처음 여자친구 사귀고 존나 좋다고 실실거리며 전화 존나 걸다가 요금 포풍
세번째는 지금인데 시꼐로만 썼는데도 이지랄남 아오 밯쳐 내가 내야되니까 두번 빻쳐
자유게시판
오랜만에 핸드폰 요금이 10만원이 넘었으삼
event 2012-07-30 22:09:40visibility 조회 159


댓글 (1)
시계로만 썼는데 10만원이 넘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