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왠 갤넥?
옵이이 노트 다 보내고 왜 이제와서
내가 살면서 IOS 자체를 써본적이 없는데 뭔 앱등이?
나 갤넥 산거 븅신같아서 팔았는데
젤리빈 존나좋다고 해서 다시 살려는건데..
매물이없네...
댓글 (3)
내가 살면서 IOS 자체를 써본적이 없는데 뭔 앱등이?
나 갤넥 산거 븅신같아서 팔았는데
젤리빈 존나좋다고 해서 다시 살려는건데..
매물이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