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펜싱경기 보는데 재밌고 멋있어서 하는날마다 봤음
졸라 빡치네 메달 도둑맞음 ..;
독일 개새끼들 히틀러 있을적 독일인줄 아네. 컴백 나치냐? 뻑킹런던이다 고투더헬 씨벌럼들아
자유게시판
아 신아람 존나 빡침다
event 2012-07-31 03:22:23visibility 조회 84
저번주에 펜싱경기 보는데 재밌고 멋있어서 하는날마다 봤음
졸라 빡치네 메달 도둑맞음 ..;
독일 개새끼들 히틀러 있을적 독일인줄 아네. 컴백 나치냐? 뻑킹런던이다 고투더헬 씨벌럼들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