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news_seq_no=1221116
님 내가보기엔 니가 연예인병 걸려서 잘못했으니깐
사과하면 멤버들이랑 논의해보고 니 다시 티아라 넣어줌 ㅎㅎ
이건데 시발좇새끼야너같으면 돈내고 똥통으로들어가고싶겠냐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news_seq_no=1221116
님 내가보기엔 니가 연예인병 걸려서 잘못했으니깐
사과하면 멤버들이랑 논의해보고 니 다시 티아라 넣어줌 ㅎㅎ
이건데 시발좇새끼야너같으면 돈내고 똥통으로들어가고싶겠냐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