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70897628&ref=about_open&cpcType=1&clickNo=145396&clickDate=20120801
어바웃 경유한건데 더 싼거 잇으면 그걸로 하셈
삼키로 = 15팩 (15일치?) 임
날도 덥고 냉장고 자리도 없으니 삼키로로 떨어질 때 되면 사고 떨어질 때 되면 사고 하셈
가격이 훅 떨어질 때가 잇는데 지금은 아닌듯
200g 생각보다 많으니 반씩 나눠 드셈
이거 안짜고 맛있음 ㅇㅇ
댓글 (3)
200g 생각보다 많으니 반씩 나눠 드셈
이거 안짜고 맛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