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에 넣어두고 운동갓다와서 머금
- 맛이 없다 근데 이게 기분 쉣같으면서 몸이 좋아지는 느낌임
마치 바람의 파이터에서 양동근이 콩퍼먹는 느낌
소스찌거머금
- 겐춘함
머스타드소스, 돈까스소스, 꿀소스, 키위소스. 드레싱소스 뭐 종류별로 머거봣는데 맛 다 마싯음
걍 머금
- 살쾡이가 된 기분임
볶음밥
- 김치볶음밥해머거도 되고 아니면 걍 참기름 당근 양파(파) 닭 볶고 김, 깨소금 뿌려 머그면 좀 심심하긴 한데 맛잇음
한번 훈제된거라서 오래 볶아버리면 살 다 퍼짐
치킨샐러드
- 이렇게 먹으면 왠지 황제다이어트하는 기분임
락앤락에 방울토마토 양배추 이런거 준비해서 넣어두고 닭 렌지 데워서 칼로 썬담에 키위드레싱 뿌려 먹는게 젤마싯음

댓글 (2)
꼭 데워드셈
훈제된거라고 찬거 머그면 맛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