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에 넣어두고 운동갓다와서 머금 

- 맛이 없다 근데 이게 기분 쉣같으면서 몸이 좋아지는 느낌임

   마치 바람의 파이터에서 양동근이 콩퍼먹는 느낌


소스찌거머금

- 겐춘함

  머스타드소스, 돈까스소스, 꿀소스, 키위소스. 드레싱소스 뭐 종류별로 머거봣는데 맛 다 마싯음


걍 머금

 - 살쾡이가 된 기분임


볶음밥

 - 김치볶음밥해머거도 되고 아니면 걍 참기름 당근 양파(파) 닭 볶고 김, 깨소금 뿌려 머그면 좀 심심하긴 한데 맛잇음

   한번 훈제된거라서 오래 볶아버리면 살 다 퍼짐


치킨샐러드

 - 이렇게 먹으면 왠지 황제다이어트하는 기분임

   락앤락에 방울토마토 양배추 이런거 준비해서 넣어두고 닭 렌지 데워서 칼로 썬담에 키위드레싱 뿌려 먹는게 젤마싯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