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가 마음에 들긴 드는뎅 걍 팔고 옵티이 쓰던지 옵태그 쓸깡
중고가 얼마주는데 20넘냐?
얼마전에 잉여킹이 16이라던데
그게 쩌는거냐
구성품이랑 앢정 기스 상관 없다는데여? ㅇㅇ?
그래서 폰이랑 박대리만 보낼건뎅
얼만데 그래서
댓글 (3)
중고가 얼마주는데 20넘냐?
얼마전에 잉여킹이 16이라던데
그게 쩌는거냐
구성품이랑 앢정 기스 상관 없다는데여? ㅇㅇ?
그래서 폰이랑 박대리만 보낼건뎅
얼만데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