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한번씩오는 연례행사네
작년엔 홍대에서 몽진기억이 나네
빠에서 양주빨다 택시타고 집에온 기억이나네
난 물론 필참
홍대에서 하면 죽여버릴꺼임
백세주마을 아니면 안감
우린 동갑으로 영혼의 친구임
많이했슴
댓글 (6)
우린 동갑으로 영혼의 친구임
많이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