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한번씩오는 연례행사네


작년엔 홍대에서 몽진기억이 나네


빠에서 양주빨다 택시타고 집에온 기억이나네


난 물론 필참


홍대에서 하면 죽여버릴꺼임


백세주마을 아니면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