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2년전만 하더라도 3일동안 잠안잔적이 한달에 한번씩은 있엇는데
깨어있는시간이 24시간 넘어가면 못참는게 아니라 레알로 기절함
쩌번에는~ 피시방에서 피파하는 중간에 경기중에 머리 키보드에 박고
저번달에는 걸어가다 잠들어서 넘어지고
오늘은 똥싸다가 잠들었다 시팔 ㅋㅋㅋㅋㅋㅋㅋㅋ 20분정도 잤음
다음달은 담배피다가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하는거아님 ?? 시ㅓㄹ벌
자유게시판
요즘 잠을 못참는다
event 2012-08-04 12:43:37visibility 조회 127


댓글 (2)
빨리 다시 생활패턴을 밤에자고 아침에 일어나긔로 바꿔야하는데 잘안되네 올림픽 개객개
근데 오늘 축구하네 ... 걍지금 자버릴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