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2년전만 하더라도 3일동안 잠안잔적이 한달에 한번씩은 있엇는데

깨어있는시간이 24시간 넘어가면 못참는게 아니라 레알로 기절함

쩌번에는~ 피시방에서 피파하는 중간에 경기중에 머리 키보드에 박고

저번달에는 걸어가다 잠들어서 넘어지고

오늘은 똥싸다가 잠들었다 시팔 ㅋㅋㅋㅋㅋㅋㅋㅋ 20분정도 잤음

다음달은 담배피다가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하는거아님 ?? 시ㅓㄹ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