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덕 고정들 안녕//


올만에 왓는데 고정들 여전히 활동력 쩌네 


이사후유증으로 한동안 고생햇음


머 그렇다고'


아 글고 폰 침수되서 센xl 삿는데 퀄리티 쩌네 


htc가 비츠오디오 인수는 잘한듯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