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이기고 지느냐에 따라서 향후 6년정도의 한국축구가 달렸음 ㅇㅇ 어찌보면 영쿡웨일즈새끼들 만난게 좆도 다행일지도모름 시팔
ㅋㅋㅋㅋㅋㅋ 2:0으로 지면 다행이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력으로 쫄리지만 우리나라도 잘하는데 걔네가 더잘하는거라 조금 볼만 할거같음 난 스포츠볼때 자동적으로 약팀응원하게 되는데 시팔 존나 기대중
우리나라에 박주영의 결정력이 있다면 영국엔 스터리지의 삽질이 있음
스쿼드보면 솔직히 존나 차이나는것도 아님 연봉은 존나 차이나지만 이정도면 견줄만함
근데 좆난 짜증나는게 월드컵할때는 4팀으로 분열하던새끼들이 올림픽하니까 똘똘뭉쳐서 긱스 데리고 나오네 시팔
근데 진짜 긱스가 한껀 할꺼 같다 반대로 기성용은 삽질할꺼같고
댓글 (7)
ㅋㅋㅋㅋㅋㅋ 2:0으로 지면 다행이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력으로 쫄리지만 우리나라도 잘하는데 걔네가 더잘하는거라 조금 볼만 할거같음
난 스포츠볼때 자동적으로 약팀응원하게 되는데 시팔 존나 기대중
우리나라에 박주영의 결정력이 있다면 영국엔 스터리지의 삽질이 있음
스쿼드보면 솔직히 존나 차이나는것도 아님 연봉은 존나 차이나지만
이정도면 견줄만함
근데 좆난 짜증나는게 월드컵할때는 4팀으로 분열하던새끼들이 올림픽하니까 똘똘뭉쳐서 긱스 데리고 나오네 시팔
근데 진짜 긱스가 한껀 할꺼 같다 반대로 기성용은 삽질할꺼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