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휴방기 직후라 좆도 없음
화이트칼라랑 브래이킹배드만 봄
왕좌의게임은 당연히 봤겠지
뉴걸도 걍 볼만했고 멘탈리스트나 덱스터 슈퍼내츄럴 이런건 누가봐도 재밌을텐데
키친컨피덴셜 이거 볼만함
나 솔직히 프리즌브레이크 빼고 하나도 안봄
퓨쳐라마 보셈 재밌음 이건 애니로 분류해야하나
난 요즘은 화칼이랑 수트
댓글 (9)
어 그러고보니 거기 나온게 페이스 였구나
덱스터 범죄
슈퍼내츄럴 ㅍ퐌타지
왕좌 봤음
나 솔직히 프리즌브레이크 빼고 하나도 안봄
퓨쳐라마 보셈 재밌음 이건 애니로 분류해야하나
난 요즘은 화칼이랑 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