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휴방기 직후라 좆도 없음


화이트칼라랑 브래이킹배드만 봄




왕좌의게임은 당연히 봤겠지


뉴걸도 걍 볼만했고 멘탈리스트나 덱스터 슈퍼내츄럴 이런건 누가봐도 재밌을텐데


키친컨피덴셜 이거 볼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