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눈호강 하려고 가는거 아님?


설마 물놀이하려고 가는 애들은 없겠지



어제 을왕리쪽 돌고왔는데


시발 진짜 인간 존나 많음


그리고 을왕리 거기는 사람이 적어도 시발 들어가는게 아니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