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눈호강 하려고 가는거 아님?
설마 물놀이하려고 가는 애들은 없겠지
어제 을왕리쪽 돌고왔는데
시발 진짜 인간 존나 많음
그리고 을왕리 거기는 사람이 적어도 시발 들어가는게 아니랬다
대천도 들어가면 안되지않냐?
댓글 (1)
대천도 들어가면 안되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