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흥하지않냐?
이제 사이도 약빨도 다 덜어진 거임?
아님 월래 사이도 약빨 따윈 없얶냐?
그래도 사이도라고 하면
클래스가 다른 십더거아늬얶냐?
레전드아니냔 말이다
버스안이랑 사이도 하고싶ㅍ당
댓글 (2)
버스안이랑 사이도 하고싶ㅍ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