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흥하지않냐?

이제 사이도 약빨도 다 덜어진 거임?

아님 월래 사이도 약빨 따윈 없얶냐?

그래도 사이도라고 하면

클래스가 다른 십더거아늬얶냐?

레전드아니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