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마실라고 냉장고 문을 열었는데..
졸라 시원한거야
그래서 냉장고문에 날 걸치고 30초 정도 있었는데 졸라 천국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 카페 가서 팥빙수 드셈
냉동실 추천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방법을 잘 읽어보고
그뷴횽에게 적용 시켜 줘야 겠답..
이왕이면 피 안나는 방법이 있을텐데,,,
댓글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 카페 가서 팥빙수 드셈
냉동실 추천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방법을 잘 읽어보고
그뷴횽에게 적용 시켜 줘야 겠답..
이왕이면 피 안나는 방법이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