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달이 뭐라고 시발


어깨 좋지 않은데 무리해서 들라고 시발 그래


지 어깨 아니면 다냐 개새끼네 이거


무리 안하고 그냥 최선 다하면되지


시발 어깨를 아예 못쓸정도로 던져서까지 우리나라한테 동메달이라도 따오라는거냐 


이 개새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