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상은 그럼 뭔데
용을쓰면서 들어서 용상이냐
이거 이글 읽고 0.5초동안 적을까 생각햇다가 말앗는데 안하길 잘한거 같은데 다시보니까 확실히 안하길 잘햇어
아..드립이 고대시대네여 ㅡㅡ
그분을 뭐하러 듬?
댓글 (7)
용상은 그럼 뭔데
용을쓰면서 들어서 용상이냐
이거 이글 읽고 0.5초동안 적을까 생각햇다가 말앗는데 안하길 잘한거 같은데 다시보니까 확실히 안하길 잘햇어
아..드립이 고대시대네여 ㅡㅡ
그분을 뭐하러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