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전에 나사에서 구입한 기계로 만드는 콩국수임미다
http://img.ppomppu.co.kr/zboard/data3/2012/0807/1344303690_3077161980_d68JpxCv_pglMX_1_1.jpg" width="856" height="3051" recount="0" />http://img.ppomppu.co.kr/zboard/data3/2012/0807/1344303692_3077161980_76DMzRKW_pglMX_1_2.jpg" width="856" height="1648" recount="0" />http://img.ppomppu.co.kr/zboard/data3/2012/0807/1344303696_3077161980_2V4adQF9_pglMX_2_1.jpg" width="856" height="2154" recount="0" />http://img.ppomppu.co.kr/zboard/data3/2012/0807/1344303696_3077161980_Fs7VfyQ1_pglMX_2_2.jpg" width="856" height="2033" recount="0" />
근데 저아저씨는 kbs에서 짤려서 저기간거야??
댓글 (5)
근데 저아저씨는 kbs에서 짤려서 저기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