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유뮴ㄴㅇ
빠스 ?그게뭐임
버스>?
씹이 더 발음이 쎄자나요 ㅇ
뻐스랑 버스 는 동일하지만
빠스는 아님
스팟이니 머니 이색히들 단말기 멀쩡할리 없을껄? 낙심하지말고 몇만원더주고 나름 정직한데서 사라.
여기 나름 진리업체 ㅇ
댓글 (9)
빠스 ?그게뭐임
버스>?
씹이 더 발음이 쎄자나요 ㅇ
뻐스랑 버스 는 동일하지만
빠스는 아님
의.차이는.뭔지 설명해볼래?
스팟이니 머니 이색히들 단말기 멀쩡할리 없을껄? 낙심하지말고 몇만원더주고 나름 정직한데서 사라.
여기 나름 진리업체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