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잉큰데 내가 직접 잉크넣어서 하는거임 ..
툭하면 노줄 막히고 잉크 남았는데도 떨어졌다 지랄하고
잉크 넣을때마다 손에 엄청묻고 안지워지고 ..
이러니 짜증나서 안쓰게 되고
ㅠㅠ 아짱남
자유게시판
잉크 프린트 존나 짜증나지 않음 ?
event 2012-08-07 14:15:39visibility 조회 215
무한 잉큰데 내가 직접 잉크넣어서 하는거임 ..
툭하면 노줄 막히고 잉크 남았는데도 떨어졌다 지랄하고
잉크 넣을때마다 손에 엄청묻고 안지워지고 ..
이러니 짜증나서 안쓰게 되고
ㅠㅠ 아짱남
댓글 (4)
레이져 편함 ㅇㅇ
근데 프린터는 고장나면 고치는값보다 새로사는게 더 싼거지;;
캐논꺼 고치는게 95000원이랬는데 새로사는게 11만원이더라 잉크도주고
HP K309A가 진리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