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잉큰데 내가 직접 잉크넣어서 하는거임 ..

툭하면 노줄 막히고 잉크 남았는데도 떨어졌다 지랄하고

잉크 넣을때마다 손에 엄청묻고 안지워지고 ..

이러니 짜증나서 안쓰게 되고

ㅠㅠ 아짱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