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date=20120807&rankingSectionId=105&rankingType=popular_day&rankingSeq=1&oid=277&aid=0002824582


개콘에서 이상한병신같은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거랑 수준이 브슷하네

삼성 본사건물 직사각형인것도 고소하고 화장실 표지도 고소할듯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