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date=20120807&rankingSectionId=105&rankingType=popular_day&rankingSeq=1&oid=277&aid=0002824582
개콘에서 이상한병신같은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거랑 수준이 브슷하네
삼성 본사건물 직사각형인것도 고소하고 화장실 표지도 고소할듯여
자유게시판
현재 애플 특허침해 고소 수준
event 2012-08-07 14:22:47visibility 조회 97

댓글 (3)
사진보기는 좀 비슷하긴 하더라.
수화기는 다 저모양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