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들어가는 날짜가 하루하루 다가오는데
살이 하루하루 쪄간다...
웃긴게 밥먹는 양은 더 줄었는데
요새 욕을 많이 얻어먹어서 그런가?
살 존나찌네 ㅅㅂ
요새 그븅이 부럽지 않다
그분을 못봤지만 심각한 수준같다
욕많이 먹으면 살찌나요
댓글 (4)
그분을 못봤지만 심각한 수준같다
욕많이 먹으면 살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