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들어가는 날짜가 하루하루 다가오는데


살이 하루하루 쪄간다...


웃긴게 밥먹는 양은 더 줄었는데


요새 욕을 많이 얻어먹어서 그런가?


살 존나찌네 ㅅㅂ


요새 그븅이 부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