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00/685/004/80f882d07487e0ca1a9b60bd44a348c7.jpg" width="322" height="26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어짜피 택시탈꺼 같으니까

 

택시비 생각하면 종로가 조금더 싸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