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00/685/004/80f882d07487e0ca1a9b60bd44a348c7.jpg" width="322" height="26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어짜피 택시탈꺼 같으니까
택시비 생각하면 종로가 조금더 싸긴 함.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00/685/004/80f882d07487e0ca1a9b60bd44a348c7.jpg" width="322" height="26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어짜피 택시탈꺼 같으니까
택시비 생각하면 종로가 조금더 싸긴 함.
댓글 (3)
지방에서 올라오는거여?
서울 임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