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2013 라인업 전부다 나올것 같던데
언제나 그랬든 해가 거듭될수록 스펙은 늘 다운시킴
근데 다운그레이드 안시키는 모델도 있음
http://www.ixenon.co.kr/product/product_view.php?tempcode=&viewdiv=&listmode=&page=1&sort=sale_price&asc_desc=desc&sortid=1&code=100000800000150000000&level=&cate_type=2&prod_name=&prod_id=&s_num=&s_name=&pid=3538&tab=&cate_all=1&sort_no=20
1800만원을 주고 자전거를 사는 놈이 정말 있냐...
내가 본 조립중에 2500짤도 있었음
1800짜리 사는놈 ㅇ벗을까봐
난 그냥 무난하게 시러스 삼 ㅇㅇ
댓글 (3)
1800만원을 주고 자전거를 사는 놈이 정말 있냐...
내가 본 조립중에 2500짤도 있었음
1800짜리 사는놈 ㅇ벗을까봐
난 그냥 무난하게 시러스 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