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2013 라인업 전부다 나올것 같던데

 

언제나 그랬든 해가 거듭될수록 스펙은 늘 다운시킴

 

 

근데 다운그레이드 안시키는 모델도 있음

 

http://www.ixenon.co.kr/product/product_view.php?tempcode=&viewdiv=&listmode=&page=1&sort=sale_price&asc_desc=desc&sortid=1&code=100000800000150000000&level=&cate_type=2&prod_name=&prod_id=&s_num=&s_name=&pid=3538&tab=&cate_all=1&sort_no=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