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전환 애니메이션 끄고 강제 GPU할당 하니까 반응 그리 나쁘지 않네
인터넷/크롬에서 네이버 기사 옆으로 미는게 좀 느리긴 한데 정들려고 한다 .. ㅅㅂ
레이져 나름 고급기종이다.
역시 오맵 듀얼코어가 어디가서 꿀리진 않네
몰라 ㅅㅂ 예전이 편했는데 바뀌면서 좀 이상해짐
댓글 (4)
레이져 나름 고급기종이다.
역시 오맵 듀얼코어가 어디가서 꿀리진 않네
어떤놈이 코딩한건진 모르겠지만
그딴 이펙트 필요없는데 왜넣음?
몰라 ㅅㅂ 예전이 편했는데 바뀌면서 좀 이상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