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전환 애니메이션 끄고 강제 GPU할당 하니까 반응 그리 나쁘지 않네

 

인터넷/크롬에서 네이버 기사 옆으로 미는게 좀 느리긴 한데 정들려고 한다 ..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