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대 그러니까 호구 그러니까 방어구 끼면 바보처럼 보임
콩콩 뛰면서 눈치싸움
원래 태권도 팔로 막고 주먹쓰는거 있음 그러나 바로 다치니까 안함
당상차기? 이름은 생각안난다
그거 같은 무릎 허벅지 를 차고 연달아 머리 차는게 있는데 잘안함 근데 이런게 짱세고 머싯음
글고 다리길면 리치가 기니까 키만 비쩍 큼
근데 키크면 좋긴한데 그렇게 이득있지는 않은데
유도처럼 일단 잡고 시작하는게 아니고
같은 기술이라도 유효 절반 한판 갈라지는게 아니고
몸통 머리 끝임 경기때 차려면 팔에 걸리적 거리고 은근 기회가 안잡히는데
사실 대놓고 배 푹푹 차면 되는데.. 그러다 한대 잘못맞으면 떡실신됨
발바닥으로 감아차는게 있는데 때리는 위주로 하고 감아차려면 햄스트링인가 허벅지 뒷근육 힙 쓰는데 잘 안씀
감아채
자유게시판
태권도 경기가 재미없는 이유
event 2012-08-09 01:16:42visibility 조회 211

댓글 (3)
잘라는데
뭐지하고눌렀는데
긴글임.
자야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