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정이 간다
잠깐 정수정 = 닉네임?
어제보단 확실히 덜덥긴한데 그래도 더운건 마찬가지
정상적인 건달
미친시발 영퀴엮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퀴 존나 오랜만이네여
댓글 (7)
정수정이 간다
잠깐 정수정 = 닉네임?
어제보단 확실히 덜덥긴한데 그래도 더운건 마찬가지
정상적인 건달
미친시발 영퀴엮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퀴 존나 오랜만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