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때 피씨방가서 십덕하고있음.


그리고 서로 대화를 안나눔 (몽골인이랑 조선족, 중국인 이라서 대화가 안됨.)


그리고 나서 박카스를 주는데...


뚜껑따져있더라.


물론 난 안마셨지. 그래서 아직 살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