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뭐 강박관념이라도 가지고 있으셈 ?? 여자칭구가 유머감각이 없다고 삐졌나여 ?
여자친구가 있냐고 먼저 물어보는게 예... 아 아니다
씨발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
없는거 알면서 물어봐....
아 아니다
댓글 (2)
여자친구가 있냐고 먼저 물어보는게 예... 아 아니다
씨발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
없는거 알면서 물어봐....
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