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부속품 거치대+usb+충전기돼지코+이어폰 =2.3 + 택 0.2
해서 2.5 받고 오늘아침에 뽘뽘이 존나게 처감고
박스찾다 걍 책택배 보낼때 쓰는거 둘둘 감아서 갓음
신협에 감 ㅇ 존나 못쓰는 악필로 찤찤 글씨를 그려서
존나 늙은 한 60대 추정 ㅇㅇ
갓더니 지네는 박스만 취급한다면서
박스를 처갓고오래서 박스 밑에 잇대서 꺼내씀
돈 든단말 없어서 안드는줄 알앗는데 시발 선불요하니
4000+350 = 4350 ㅇ
이러길래 씨발 뭐꼬 하면서 5천냥 냇는데
시발 그걸 못계산 해서 계산기로
4350-5000 하더라 시발 순서도 이상함 무튼
왼지 허전하게 ㅃㅃ 하고 구매자한테 문자 붙이려니
운송장이 없는거지 시발
아 왠지 허전하다 햇다 하면서
다시갓는데 십새키가 지 봉투에 든거 먼저 보내야된다면서
4:30 이후에 오라면서 ㅅㅂ
ㅇㅋ 하고 나왓는데 생각해보니 이래도 됨?
시발 지들 일 늦게처리한걸 ㅅㅂㄹㅁ

댓글 (13)
문과는 피해라
예체능 좆나 못함
이과 뭐하는데임? ㅇㅇ?
수홬?
이거 글만보고 횽나글인 줄 알았는데 댓글이 횽나라서 잠깐 당황함
인터넷으로 편의점택배보내면될걸 개고생을 하냐 ㅉㅉ
ㅅㅂ 편의점 존나멈 시발
불름되나 ? 암튼
암튼 고생했다.
무슨얘긴진 잘 모르겠지만
너이새키 화이팅
님도 돈버신다고 고생 하신듯 화이팅!
이런새기갸 문과를 가야 함 원래 글잘쓰는 애들은 어렵게 쓴다
단테의 신곡이나 투명드래곤 같은것도 세번 정도 봐야 이해되지 않냐?
그런 이치
존나 뭔소린지 모르겟다 그냥 존나 가만히 있어야겠다.
dhk시발 내가 쓴줄 알았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