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부속품 거치대+usb+충전기돼지코+이어폰 =2.3 + 택 0.2


해서 2.5 받고 오늘아침에 뽘뽘이 존나게 처감고 


박스찾다 걍 책택배 보낼때 쓰는거 둘둘 감아서 갓음


신협에 감 ㅇ 존나 못쓰는 악필로 찤찤 글씨를 그려서 


존나 늙은 한 60대 추정 ㅇㅇ 


갓더니 지네는 박스만 취급한다면서


박스를 처갓고오래서 박스 밑에 잇대서 꺼내씀 


돈 든단말 없어서 안드는줄 알앗는데 시발 선불요하니 


4000+350  = 4350 ㅇ


이러길래 씨발 뭐꼬 하면서 5천냥 냇는데 


시발 그걸 못계산 해서  계산기로 


4350-5000 하더라 시발 순서도 이상함 무튼


왼지 허전하게 ㅃㅃ 하고 구매자한테 문자 붙이려니 


운송장이 없는거지 시발 


아 왠지 허전하다 햇다 하면서 


다시갓는데  십새키가 지 봉투에 든거 먼저 보내야된다면서 


4:30 이후에 오라면서 ㅅㅂ 


ㅇㅋ 하고 나왓는데 생각해보니 이래도 됨?


시발 지들 일 늦게처리한걸 ㅅㅂㄹ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