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리점에서 폰을삼.
2.약정끝나서 폰을 살때가됨.
3.다시 그 대리점 가서 폰을 삼.
한번 대리점에서 사는 사람들은 보통 저렇게 사지않냐?
도중에 온라인을 알아서 새는놈들 말고ㅇㅇ.
친구한테도 야 저기 좋더라 가죽케이스도 주고 헤헤
이러면서 친구까지 호갱만들어버리는 놈들 좃나많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