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에 안깔리고 한번 더 깔아서 완료.

 

근데 익스10으로 네이버 홈 > 검색해서 들어가니까 포풍 에러뜬다

 

구글링해서 들어가면 멀쩡한데 말이지.

 

네이버가 문제인 듯.